안녕하세요! 정의로운 행동, 행동하는 정의! 행정학부 제 7대 학생회 “PA’ve” 학생회입니다.
페이브 (PA‘ve): 포장하다, 길을 닦다. 1년 내내 행정학부 학우들에게 새로운 행사와 기획으로 행정학부의 새로운 길을 열어가겠다는 포부를 표현한 것입니다.
저희가 결정한 제 7대 행정학부 학생회의 이름은 ‘페이브(PA’ve)’ 학생회입니다. 이는 영어로 행정을 뜻하는 ‘Public Administration’의 약자 [PA]로 시작하는 단어이며 의미적으로는 길을 포장하다 길을 닦다라는 단어입니다. 더불어, 1년 내내 행정학부 학우들에게 새로운 행사와 기획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성공적인 1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표현한 것이기도 합니다. ‘페이브’이라는 이름처럼 저희 페이브 학생회는 행정학부의 발전을 위한 길을 열어갈 것이며 그 길의 중심인 학우 및 교수님들과 함께 걸어갈 것입니다.
또한 저희 행정학부 학생회는 자주적이고 민주적인 의사결정 기구로서 학생자치활동을 통해 행정학부 학우간의 단결력을 강화하고 권익을 도모하여, 학우분들의 자유로운 학문연구와 건전한 대학 생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학생회는 기획부, 문체부, 홍보부, 총무부 총 4개의 부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 기획부 : 학부 내의 행사를 기획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노력합니다.
2. 문체부 : 주로 체육 부분에 관련된 학부 내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3. 홍보부 : SNS나 홍보물을 통해 행사가 있을 시 이를 홍보하고 기록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4. 총무부 : 행사를 진행하는 데 있어 필요한 예산을 집행하고 관리합니다.
2024년 행정학부 학우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항상 학우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행정학부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정학부 7대 ‘페이브’ 학생회 학생회장 나수현